2016년 한 해 어떻게 보내셨나요? 지나고 보면 항상 만족감보다는 후회가 많이 남기때문에 새해가 되면 또 새로운 다짐을 하고 계획을 세우죠. 2017년은 닭의 해(정유년)라고 하는데요. 새해를 시작하면서 자신에게 어떤 일이 생길지 2017년 무료운세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운세, 토정비결, 사주팔자의 차이점을 간단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아요.

 

운세는 사람의 타고난 운명이나 운수를 보는 건데요. 이러한 것들을 보기 위해 토정비결, 사주팔자 같은 방법을 이용하죠. 그 중에 토정비결은 16세기 토정 이지함 선생이 쓴 책을 바탕으로 1년 열두 달의 운수를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사주팔자는 태어난 연월일시를 8개 문자로 표현한 사주를 활용해 인생의 길흉화복, 즉 팔자를 알아보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사람의 운명을 점치는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나온 결과를 곧이 곧대로 믿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결국 인생은 본인 스스로가 개척해나가야하는 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2017년 신년운세 보는 방법을 PC와 모바일(스마트폰)으로 나눠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간편하게 볼 수 있는 곳이예요.

 

 

■ PC로 2017년 무료운세 보기

 

 

네이버, 다음 등 검색사이트에서 "뽐뿌"로 검색해서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세요. 이름 그대로 다양한 상품에 대한 정보 교환이 이루어지는 커뮤니티 위주의 사이트인데, 부가서비스로 운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사이트 접속 후 상단 메뉴 제일 오른쪽 "상담실" 하위 메뉴 제일 아랫쪽에 "무료운세"가 보입니다.

 

 

들어가보시면 주제별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그 중에 "전통 토정비결"에 한번 들어가볼게요.

 

 

본인의 성별, 생년월일, 양/음력, 평/윤달, 2017년을 차례대로 선택한 다음 '결과보기'를 누르면 월별로 자신의 운수를 볼 수 있습니다.

 

 

■ 모바일로 2017년 무료운세 보기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로 접속하신 분들도 PC와 마찬가지로 "뽐뿌"로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보이는데, 8가지 주요 메뉴 중 제일 마지막에 있는 메뉴를 터치하세요.(아이콘에 표시된 '보험상담실'이 나오는 건 아니예요.)

 

 

그러면 몇 가지 '라이프' 메뉴가 보이는데, 아랫쪽에 보시면 토정비결 메뉴가 보이시죠?

 

 

PC에서 하듯이 성별, 생년월일 등 주요 정보를 넣은 다음 결과보기를 누르시면 PC와 동일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정유년 새해에도 뜻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Posted by algan